제품 언박싱 & 리뷰

갤럭시 워치 울트라 정품 트레일 밴드 리뷰

Galaxy3813 2024. 9. 2. 15:44
728x90
반응형

 


|Intro


갤럭시 워치 울트라 구매혜택으로 또 다른 정품 밴드를 하나 구입했어요.


바로 트레일 밴드!!


제 갤럭시 워치 울트라는 티타늄 화이트 색상이라서 트레일 밴드도 깔맞춤으로 화이트 샌드 색상으로 했답니다. 처음엔 색다르게 오렌지로 한번 해볼까 했는데 화이트엔 역시 화이트죠~



|박스 열기


박스는 기존 워치 스트랩 & 밴드 박스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요. 전면엔 트레일 밴드 화이트 샌드 색상 실물 이미지가 나와 있답니다.



미개봉 새 제품임을 증명하는 미개봉 라벨!!



서랍처럼 스르륵 열어서 밴드 박스를 오픈할 수 있어요.



구성품은 트레일 밴드, 설명서 구성으로 되어 있어요. 특이한 점은 다른 밴드들은 설명서가 한 장만 있는데 트레일 밴드는 2장이 있네요~

 


|트레일 밴드 화이트 샌드


트레일 밴드 화이트 샌드 색상은 완전 눈처럼 하얀 화이트가 아니고 약간의 크림 색상이 조금 섞인듯한 색감이었어요. 완전 하얀 색감보다는 훨씬 더 고급스럽고 예쁘게 느껴지네요.



기존 밴드들은 위 아래 두 피스로 나눠져 있는 형태인데 트레일 밴드는 하나의 통 밴드로 되어 있어서 위아래 나눠지지 않고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요.



길이 조절 방법은 다른 밴드보다 처음엔 좀 번거로운데요. Pull이라고 써져 있는 삼각형 래치를 살짝 빼서 당기고 위로 올리고 후크를 구멍에서 뺀 다음 내 손목에 맞게 맞춰 넣고 다시 Pull 부분을 돌려서 원래대로 끼워 넣으면 내 손목에 맞는 길이로 조절이 된답니다.



기본으로 동봉되어 있는 마린 밴드와 비교하면 이런 느낌. 마린 밴드는 러기드 한 감성이라면 트레일 밴드는 일상적으로 친숙한 느낌에 편안한 감성이 느껴지는 디자인이었어요.



밴드 안쪽 바깥쪽 모두 같은 재질로 되어 있고 통기성 있고 가벼운 패브릭 재질로 되어 있어서 무게도 정말 가볍고 착용했을 때 편할 것 같아요.



갤럭시 워치 울트라에 탑재된 다이나믹 러그 시스템으로 밴드 장착 탈착 모두 아주 편하게 가능하죠~



갤럭시 워치 울트라 티타늄 화이트에 장착 완료!!


역시 화이트에는 화이트가 제일 어울리는 것 같네요. 구입한 밴드 모두 화이트 색상이라서 트레일 밴드는 색다르게 오렌지로 한번 해볼까 했는데 왠지 어울리지 않고 어색한 느낌도 있을 것 같아서 트레일 밴드도 화이트로 했는데 역시 워치 울트라 화이트에는 화이트 밴드만 써야 될 것 같아요!



두께도 두껍지 않고 전체적으로 물결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서 세련되고 예쁘게 느껴졌어요. 다시 한번 느끼지만 무게도 너무 가볍네요!! 



트레일 밴드 화이트 샌드 색상이 완전 화이트가 아니고 이름처럼 샌드 느낌에 아이보리 크림 느낌도 조금 섞인 화이트라서 더 고급지게 예뻤고 워치 울트라 화이트랑도 기본 밴드처럼 잘 어울렸어요.



|트레일 밴드 착샷

트레일 밴드 화이트 샌드 색상을 착용하면 이런 느낌!



처음 손목에 맞게 길이 조절을 할 때는 좀 힘들지만 한번 조절을 해 놓으면 착용할 때도 착용을 한 다음에도 너무 편했어요. 패브릭 재질이라서 부드럽고 무게도 너무 가벼워서 착용감이 되게 편했어요. 밴드 자체가 스판끼도 좀 있어서 더 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요.



착용하고 측면에서 보면 이런 느낌!

윗부분이 살짝 뜨는 건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너무 붕 뜨는 건 아니라서 괜찮았어요. 



정품 밴드답게 퀄리티도 좋았고, 갤워치 울트라 본체에 체결되는 부분도 무광 실버로 되어 있어서 갤워치 울트라 화이트 본체 색상과도 이질감 없이 잘 어울렸어요.



야외 착용샷 2

전체적으로 너무 깔끔하고 예쁘네요~

다만 밴드 재질 특성상 오래 사용하다 보면 일반 밴드보다는 때가 좀 더 잘 탈 것도 같지만 너무 막 굴리지 않고 조심히 쓰면 될 것 같기도 하네요^^



추가로 트레일 밴드는 위아래 분리형이 아닌 일체형이다 보니 기본 무선 충전기 외에 다른 무선충전기에는 올려놓을 수가 없는데 이런 충전 거치대를 사용하면 해결되는 부분이라 큰 문제는 아닌 것 같네요~

 


|Outro

 



트레일 밴드 수령 후 하루동안 차고 다녔는데 확실히 다른 정품 밴드들보다 착용감은 압도적으로 제일 편했어요. 현재 사용 중인 정품 밴드는 픽폼 밴드, 기본 동봉되어 있는 마린 밴드, 그리고 트레일 밴드 이렇게 3가지를 사용 중인데 이 중에서 제일 편한 건 트레일 밴드, 제일 맘에 드는 디자인은 픽폼과 마린 밴드 공동으로 맘에 들었어요.

이제 갤워치 줄질은 정품 밴드 3개로 번갈아가며 사용하기에도 충분해서 더 구입하지 않을 것 같아요. 정품 밴드 중에 편한 착용감과 깔끔하게 예쁜 디자인의 밴드를 원한다면 트레일 밴드도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네요^^



"갤럭시 워치 울트라 픽폼 밴드 리뷰도 감상해 보세요!"

 

 

갤럭시 워치 울트라 정품 픽폼 밴드 화이트 샌드 리뷰

| Intro갤럭시 워치 울트라를 구입 후 첫 번째 줄질을 시작했어요.첫 번째 줄질의 주인공은 바로 정품 픽폼 밴드!!픽폼 밴드는 갤럭시 워치 울트라를 구입할 때부터 디자인도 그렇고 예뻐 보여서

galaxy3813.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