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언박싱 & 리뷰

미래지향적 감성, 갤럭시 버즈3 프로 실버 후기

Galaxy3813 2024. 8. 18. 17:40
728x90
반응형

 


2024년 7월 삼성 갤럭시 언팩에서 공개된 웨어러블 신제품 갤럭시 버즈3 프로!

지난 포스팅에서 갤럭시 버즈3 프로 화이트 색상 언박싱 및 리뷰를 했었는데요. 화이트 색상도 깔끔하고 예쁘지만 보면 볼수록 실버 색상이 끌려서 실버 색상을 추가로 구입했어요.

갤럭시 버즈3 프로에 대한 자세한 스펙이나 리뷰 등등은 지난 화이트 색상 포스팅에서 했으니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버 색상 디자인 감상 위주로 작성하려고 해요~


|간단 Unboxing


박스는 기존 화이트랑 동일한 블랙 테마에 버즈3 프로 실버 색상이 보이는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요. 블랙 배경과 버즈3 프로 실버 조합이 아주 고급스럽게 느껴졌어요.



갤럭시 버즈3 프로 실버 색상은 8월 재생산 재입고된 제품으로 받았는데요, 그래서 제조일자도 따끈따끈한 8월 제조품으로 받았어요. 과연 8월 제조품은 QC 문제가 해결됐는지 아래에서 확인해 볼게요!! 



박스를 open 하면 고급진 버즈3 프로가 바로 인사를 하고 있네요~



구성품은 버즈3 프로 본체, 이어 팁, C to C 케이블, 간단 설명서 구성으로 되어 있어요.



|New 갤럭시 버즈3 프로 실버


이제 본격적으로 실버 색상 감상하기 전에 제일 궁금했던 QC 문제부터 살펴봐야겠죠?


먼저 버즈3 프로 충전 케이스는 합격!!

기존 이슈들을 보면 충전 케이스에도 칠 벗겨짐이나 까짐, 흠집 등등의 이슈가 있었는데 제가 받은 제품은 아무 문제없이 깨끗하네요~



다음은 충전 케이스를 오픈한 유닛 검사!

충전 케이스에서 양쪽 유닛을 빼지 않은 상태로 보면 한쪽이 좀 더 높거나 하는 단차 문제, R L 표시 색상이 반대로 되거나 유격 등등의 문제도 있었는데 이것도 문제없이 깔끔하게 되어 있네요. 특별히 한쪽 유닛 길이가 더 길거나 하는 문제도 없이 균일하고 유격도 없이 깔끔해 보이네요~



유닛의 흔한 이슈 중 하나가 유격이 좀 심해서 틈사이에 먼지가 끼거나 유닛에 이물질이나 도장 까짐 등등도 있었는데 이 부분도 특별한 문제 없이 깔끔하네요. 유닛 유격도 없는 것 같고 도장 까짐이나 다른 문제점들은 보이지 않고 깨끗해 보이네요!



다음은 블레이드 라이트!

이번 갤럭시 버즈3 프로에만 탑재된 블레이드 라이트도 양쪽 밝기가 다르거나 한쪽 라이트만 길이가 더 길거나 아니면 아예 한쪽 라이트는 켜지지 않는다거나 하는 문제도 있었는데 이것도 아무 문제없네요!

양쪽 불빛 모두 동일한 밝기로 잘 들어오고 한쪽만 더 길거나 하는 문제점도 없고 아주 균일하게 예쁘게 잘 들어오네요:)



충전 케이스에서 이어 버드만 빼고 봐도 아주 깔~끔!!

여담으로 이어 버드도 실버 색상이 너무 고급스럽고 특히 블레이드 라이트도 실버 색상에 더 잘 어울리는 느낌을 받았어요^^



고급스러움, 깔끔 그 자체!!

처음엔 실버 색상은 너무 어둡고 약간 로봇 느낌이 나서 분위기가 딱딱해 보이진 않을까 라고 생각했었는데 실물로 보니 그런 느낌은 없이 그냥 고급스럽게 예쁘고 메탈릭 한 미래지향적 느낌이 들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미래지향적 감성, 실버 디자인 감상


QC 검사도 끝났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갤럭시 버즈3 프로 실버 색상의 고급스러움을 감상해 볼까요?

이번에 디자인도 풀체인지 돼서 기존 버즈 시리즈와 또 다른 느낌을 줘서 좋았고, 화이트 색상고 같은 디자인이지만 색상만 다른 것만으로도 완전히 다른 느낌을 받았어요.

기존 화이트 색상은 디자인은 완전히 바뀌긴 했지만 화이트 색상이 어떻게 보면 좀 흔한 색상이라서 너무 새롭다는 느낌이 강하진 않았었는데 실버 색상은 드디어 완전히 바뀐 신제품을 샀다는 느낌과 체감이 강하게 들었어요.  



전체적으로 무광 재질에 실버 색상이라서 더 고급스럽게 느껴졌고, 충전 케이스 상단 뚜껑 부분도 화이트 색상의 경우엔 완전히 투명이었지만 실버 색상은 다크 한 반투명 스타일로 되어 있어서 이 부분도 화이트보다는 더 고급지게 느껴졌어요.



개인적으로 이번 갤럭시 버즈3 프로에 탑재된 왼쪽 오른쪽 파랑 오렌지 표시가 포인트도 되고 너무 예쁘다고 느껴졌는데요. 실버 색상은 케이스 안쪽은 블랙 색상으로 되어 있는데 확실히 블랙 색상에 파랑 오렌지 표시가 있으니 화이트 보다 눈에 더 잘 들어오고 선명하고 포인트가 더 살아나는 것 같아요!



이어 팁도 실버 색상에 맞게 블랙 색상으로 되어 있어요. 유닛 본체 색상과 깔맞춤으로 이어팁도 완전 블랙이 아닌 실버 색상으로 약간 연하게 했으면 어땠을까 라고 느껴졌지만 블랙 이어팁도 나쁘진 않네요~



블레이드 라이트 On!



블레이드 라이트를 더 잘 보이기 위해 방에 불을 모두 끄고 야간 모드로 한컷!

화이트 색상에 블레이드 라이트가 켜진 모습도 깔끔하고 예뻤지만 역시 실버처럼 약간 어두운 톤에 블레이드 라이트가 켜지니까 라이트가 더 선명하게 보이고 확실히 미래의 로봇 느낌도 나면서 색다르게 예뻤어요.



|화이트 & 실버

다음은 갤럭시 버즈3 프로 화이트와 실버의 투샷 느낌 비교!!



같은 디자인, 완전히 다른 느낌

확실히 같은 제품이라도 색상에 따라 분위기가 완전히 다르게 느껴진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꼈어요.

화이트 색상은 하얀 눈처럼 맑고 깨끗하면서 아주 깔끔하게 예쁜 느낌이고, 실버 색상은 다크 하면서 묵직하게 고급스러우면서 완전히 미래지향적인 감성이 느껴지는 느낌으로 서로 완전히 다른 각각의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이어 버드 느낌도 완전 달라 보이지 않나요~?



화이트 색상도 너무 예쁘지만 실버 색상이 좀 더 고급진 느낌이고, 전 예쁜 것도 중요하지만 예쁘면서 고급스러운 걸 더 좋아하기 때문에 실버 색상이 더 마음에 쏙 들었어요.

블레이드 라이트도 화이트에도 잘 어울리지만 실버 색상에 좀 더 일체감이 느껴지면서 한 몸 같은 느낌인 것 같아요! 



갤럭시 버즈3 프로 충전 케이스의 투명 디자인도 완전히 투명한 화이트 색상도 예쁘지만 다크하게 반투명한 실버 색상도 너무 고급스럽게 예뻤어요.

만약 실버 색상도 화이트처럼 완전 투명한 스타일이었다면 어두운 색상 특성상 먼지 같은 게 더 잘 보여서 좀 지저분해 보일 수도 있었을 것 같은데 다크 한 반투명이라 이물질이 너무 잘 보이진 않아서 실버에 반투명을 탑재한건 정말 최고의 선택이라고 느껴졌어요.



갤럭시S24 울트라와 연결하기

 



갤럭시S24 울트라 티타늄 블루 색상과 투샷을 찍어봤어요. 티타늄 블루 색상도 고급스러우면서 예쁜 블루 색상인데 버즈3 프로 실버 색상과 같이 있으니 두 조합이 더 어울리고 고급 그 자체로 느껴지네요. 특히 S24 울트라의 티타늄 테두리가 블랙 색상이라 그런지 버즈3 프로 실버와 더 잘 어울리는 느낌을 받았어요.



마지막으로 디월트 케이스를 장착하고 한컷!

흔히 블랙 & 옐로우 색상 조합이 아주 잘 어울리는 색상이라고 생각됐는데 디월트의 옐로우와 버즈3 프로 실버 색상도 너무 예쁘고, 화이트 색상보다 실버 색상이 디월트 케이스랑 더 잘 어울리는 느낌을 받았어요.


|Outro

 



갤럭시 버즈3 프로 화이트 색상으로 이미 샀기 때문에 화이트 색상으로 그냥 쓸까 실버로 살까 심각하게 고민했었는데 생각할수록 볼수록 실버 색상이 계속 끌리고 생각나서 그냥 실버 색상으로 추가로 질렀는데 역시나 실물을 받고보니 후회없는 선택이었어요~!

갤럭시 버즈3 프로 화이트 색상도 너무 예쁜 색상인 건 확실하지만, 혹시나 실버 색상으로 할까말까 고민중이라면 실버 색상으로 해도 후회없이 만족할거라고 생각되네요^^

 



"갤럭시 버즈3 프로 화이트 색상 리뷰도 감상해 보세요!"

 

 

디자인 풀 체인지, 갤럭시 버즈3 프로 화이트 개봉기

| Intro2024년 하반기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Z6 시리즈와 함께 새로운 웨어러블도 공개가 됐어요. 특별히 2022년 이후로 오랜만에 새로운 갤럭시 버즈 시리즈도 공개가 되었죠. 이번에 공개된 버즈

galaxy3813.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