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언박싱 & 리뷰

갤럭시S24 플러스 정품 클리어 케이스 착용 리뷰

Galaxy3813 2024. 3. 10. 18:20
728x90
반응형

 


| Intro


갤럭시S24 플러스 모델을 서브폰으로 구입 후 바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정품 케이스도 함께 구매했어요. 제가 구입한 S24 플러스 모델의 색상은 사파이어 블루 색상인데요, 너무 영롱하고 예쁜 블루 색상 그대로를 볼 수 있도록 클리어 케이스로 선택했답니다!

 


| 클리어 케이스 언박싱


케이스 박스 디자인은 기존 갤럭시 액세서리 박스 디자인과 동일하게 생겼어요. 매우 슬림한 박스로 되어 있답니다.



박스 전면에는 제품 이미지와 함께 갤럭시S24 플러스용 클리어 케이스라고 영어로 쓰여있어요. 갤럭시 액세서리 박스에는 제품 이미지가 바로 박스 전면에 나와 있어서 박스를 뜯기 전부터 액세서리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박스 후면에는 클리어 케이스 탈착 방법이 나와있어요. 정품 클리어 케이스 같은 경우에는 투명 케이스지만 은근히 빼기 힘든데 뒷면에 나와있는 설명대로 하단 모서리 쪽을 엄지로 먼지 밀면 쉽게 케이스를 뺄 수 있답니다~



박스 미개봉 라벨을 제거하고 케이스 본체를 스르륵 슬라이딩으로 뺄 수 있어요^^



케이스는 안전하게 재질 좋은(?) 비닐 안에 포장되어 있답니다.

 

| 사파이어 블루에 장착


이제 본격적으로 S24 플러스 사파이어 블루에 장착해 볼까요?

장착하기 전에 S24 플러스 사파이어 블루 색상을 다시 한번 감상했는데 정말 볼수록 너무 예쁘네요!!



갤럭시S24 플러스에 장착 완료!



역시 정품 케이스답게 핏감도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클리어 케이스답게 뒷면의 영롱한 사파이어 블루 색상 그대로 투명하게 보여서 너무 예쁘네요!!



상단에 마이크홀도 딱 맞게 잘 뚫려 있고 측면에 볼륨 버튼과 전원 버튼도 잘 감싸져 있어요. 케이스 전체적으로는 딱딱한 하드 PC 재질이고 버튼 부분은 TPU 재질이랍니다.



정품 클리어 케이스의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바로 하단 부분인데요. 하단은 오픈 형태로 뚫려있는 방식이에요. 그래서 케이스 장착 후 사용하면서 혹시나 하단 부분에 흠집이 생기면 어쩌지 불안한 느낌은 조금 있었지만 지금까지 정품 클리어 케이스를 쓰면서 하단 부분만 특별히 흠집이 생겼던 경우는 없었어요.

하단 부분이 오픈 형태라서 좋았던 점은 가끔 유심을 뺄 때 일반 덮여있는 케이스들은 케이스를 빼고 유심 트레이도 빼야 됐었는데 정품 클리어 케이스는 케이스를 뺄 필요 없이 바로 유심 트레이를 뺄 수 있어서 이 부분은 편하고 좋았아요!



케이스를 장착한 전면 모습이에요. 전면에서 바라봐도 케이스가 두껍다는 느낌은 안 들고 핏감이 좋고 폰과 잘 어울리는 느낌을 받았어요.

여담으로 S24 플러스 디스플레이에 정품 AR 필름을 부착했는데 역시나 정품 AR 필름을 부착하니 빛반사가 확 줄어들어서 사진 찍을 때도 좋고 폰을 사용할 때도 방해 없이 선명하게 잘 보여서 너무 좋았네요~



케이스 장착 후 손에 들고 사용하면 이런 느낌이에요. 케이스 없이 생폰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생폰보다는 클리어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가 손에 착 감기고 그립감이 더 좋았어요. 무엇보다 계속 느끼는 거지만 투명 케이스라서 뒷면의 예쁜 색상을 숨김없이 그대로 감상할 수 있어서 볼수록 마음에 드네요^^



클리어 케이스를 장착한 S24 플러스와 생폰 상태인 S24 일반 모델이에요. 생폰 상태가 완전히 100% 기기 색상 그대로 느껴지지만 클리어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에서도 생폰급으로 기기 색상이 클리어하게 잘 보인답니다.



클리어 케이스를 장착한 S24 플러스 사파이어 블루와 생폰 상태인 S24 일반 앰버 옐로우, S24 플러스 오닉스 블랙 색상과의 단체샷이에요. 클리어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임에도 생폰 느낌이 나는 것 같네요~



클리어 케이스 장착 후 야외로 나가봤어요. 야외 빛을 받으니 사파이어 블루 색상이 완전 찐한 블루 색상으로 보여서 너무 예쁘네요!



이번 S24 시리즈 정품 클리어 케이스의 특이한 점이라면 바로 상단에 갤럭시 AI 로고가 있다는 점인데요. 호불호가 있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갤럭시 AI 로고가 아기자기한 느낌도 나고 나쁘지 않고 좋았어요.



야외에서 또 다른 색감으로 보이는 모습! 이번 S24 플러스 사파이어 블루 색상 자체가 찐한 파란색이 아닌 약간 연한 파란색이라서 이 색감이 거의 실물과 비슷한 것 같아요. 기본 색감은 연한 파란색이지만 빛에 따라 찐하게도 보여서 질리지 않고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카페 실내에서 보면 이런 느낌. 카페에서는 조명 때문인지 블루 색상으로 보이지 않고 약간 연한 보라색 색상으로 보이기도 해요.



마지막으로 갤럭시S24 울트라 정품 실리콘 케이스와 투샷을 찍어봤어요. S24 울트라 정품 실리콘 케이스 색상 또한 연한 블루빛 나는 화이트 색상인데요, 둘 다 같은 블루빛 색상이라서 파랑파랑 느낌이 너무 예쁘네요^^

 


| Outro


투명 케이스는 여러 브랜드가 있고 서드파티 투명 케이스도 많이 사용해 봤지만 그중에 만족도가 제일 높은 케이스는 정품 클리어 케이스였어요. 몇 년 전에 정품 클리어 케이스는 한동안 말랑말랑한 젤리 케이스로 나온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젤리 케이스 특성상 오래 쓰다 보면 변색이 되는 경우가 흔했는데 최근에 나오는 정품 클리어 케이스는 하드 재질로 바뀌어서 변색 걱정 없이 오래오래 기기 본체의 예쁜 색상을 감상하면서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고 생각되네요^^

 



"갤럭시S24 플러스 사파이어 블루 언박싱도 감상해 보세요!"

 

 

하늘빛 감성, 갤럭시S24 플러스 사파이어 블루 언박싱

| Intro 메인폰으로 갤럭시S24 울트라를 사용 중이고 서브폰으로는 갤럭시S23 플러스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갤럭시S24 플러스 모델이 계속 눈에 아른거려서 결국엔 서브폰도 S24 플러스로 바꿨어요.

galaxy3813.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