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팁 다이어리

"갤럭시" 어딨는지 모르는 앱 위치를 한 번에 찾아보자

Galaxy3813 2021. 10. 18. 17:22
728x90
반응형


스마트폰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많은 유용한 앱(App)들이죠! 하루의 일상을 거의 스마트폰 앱들을 활용하면서 살아갈 만큼 우리 스마트폰에는 많은 유용한 앱들이 설치되어 있답니다.


가끔은 이렇게 많은 앱들 중에서 내가 실행하고 싶은 앱을 찾기 어려웠던 적은 없었나요?


몇번째 페이지에 놨는지, 어느 위치에 있는지 가끔은 페이지를 여러 번 넘기면서 찾아야 될 때가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삼성 갤럭시를 사용중이라면 이제 어렵게 앱을 찾을 걱정은 Stop 해도 된답니다. 바로 앱 위치 찾기 기능으로 한 번에 어느 위치에 있는지 알려주기 때문이죠!

함께 찾기 어려웠던 앱 위치를 찾아보러 출발해볼까요~?

 


먼저 앱스 화면으로 들어가 주세요.


그리고 상단 검색창에 내가 찾고 싶은 앱 이름을 검색해주세요. 저는 스타벅스 앱을 한번 찾아볼게요!


앱 이름을 검색하면 이렇게 내가 찾던 앱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앱 아이콘을 길게 눌러주세요.


그리고 앱 위치 찾기를 누르면 이렇게 내가 찾던 앱이 몇 번째 페이지에 있는지 자동으로 이동되면서 귀엽게 바운스 하면서 위치를 알려준답니다!!


폴더 안에 넣어놓은 앱도 이렇게 검색을 하고 앱 위치 찾기를 누르면 해당 폴더까지 들어가서 위치를 알려준답니다~


많은 앱들을 정리하지 않고 사용하다 보면 실행해야될 앱을 찾기 어려울 때가 있었는데 이렇게 앱 위치 찾기 기능으로 찾던 앱 위치로 자동으로 이동하며 알려주는 스마트한 갤럭시, 너무 편하지 않나요?

이제 앱 위치 찾기 기능으로 내가 찾던 앱을 빠르게 찾아서 더 스마트하게 갤럭시를 사용해보세요^^

 



"갤럭시 워치4 미디어 컨트롤 자동 실행 기능도 사용해보세요!"

 

 

갤럭시 워치4 "미디어 컨트롤 자동 실행" 기능으로 미디어를 편하게 컨트롤 해보세요

갤럭시 워치4 시리즈에서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는데요, 바로 미디어 컨트롤 자동 실행 기능이에요. 워치와 폰을 연결해서 음악이나 동영상 등등의 미디어를 감상 시 재생, 이전 곡, 다음 곡 등

galaxy3813.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