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팁 다이어리

갤럭시 보안 폴더를 나만의 스타일로 꾸며 보세요!

Galaxy3813 2021. 7. 29. 17:43
728x90
반응형


삼성 갤럭시에는 나만의 비밀의 방이 있다는 사실, 모두 알고 계신가요? 삼성전자 모바일 보안 플랫폼 녹스(Knox)를 활용해서 분리된 보안 공간을 제공하는 보안 솔루션!


바로 보안 폴더예요~!!


보안 폴더를 유용하게 많이 활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텐데요.


혹시 나만의 비밀의 방인 보안 폴더를 나만의 스타일로 꾸밀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보안 폴더의 기본 아이콘과 앱 이름을 내가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답니다! 함께 나만의 비밀의 방을 꾸미러 출발해볼까요~?

 


보안 폴더의 기본 아이콘은 이렇게 생겼죠! 보안 폴더로 들어가 주세요.


보안 폴더에서 ⋮ 아이콘을 누르고 나만의 앱 편집으로 들어가 주세요.


그러면 보안 폴더 앱 이름도 변경할 수 있고 아이콘도 선택할 수 있답니다~


내가 원하는 대로 보안 폴더 이름을 바꾸고 원하는 아이콘도 선택하고 적용 버튼을 눌러보세요!!


그럼 보안 폴더 이름도 이렇게 바뀐 것을 볼 수 있고


앱스나 홈 화면에서도 보안 폴더 이름과 아이콘이 내가 설정한 이름과 아이콘으로 변경된답니다^^


사진이나 파일 등등을 보안 폴더에 보낼 때 공유 팝업에서도 디테일하게 내가 설정한 대로 보안 폴더가 표시되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안전한 나의 비밀의 방 보안 폴더! 이제 보안 폴더도 내 스타일대로 꾸며서 안전하고 재밌게 사용해보세요^^

 


"사운드어시스턴트로 앱 음량을 개별로 조절하는 방법도 알아보세요!"

 

 

사운드어시스턴트로 앱 음량을 "개별로" 조절해 보세요!

삼성 갤럭시를 내 마음대로, 내 스타일대로 꾸밀 수 있게 도와주는 갤럭시 필수 앱, 굿락! 굿락에는 내 폰을 예쁘게 꾸미는 것 외에도 여러 가지 유용한 기능들이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

galaxy3813.tistory.com

 

728x90
반응형